책을 보면서 요약한 내용임을 밝힙니다.
예제 : http://www.hanb.co.kr/exam/2058
Android 4.2.2기준.
1. ADT설치(http://dev.android.com -> developer -> tools), jdk설치
2. ADT실행하여 import -> git -> uri 해서 AndEngine소스를 받음
https://github.com/nicolasgramlich/AndEngine.git
3. AndEngine프로젝트의 Android버전을 정해주고 에러가 없는지 확인
4. Android 프로젝트를 새로 생성함.
5. 새로만든 프로젝트에서 마우스 오른쪽 눌러 메뉴에서 properties -> Android 탭 -> 하단에 Library에 AndEngine추가
6. 자동으로 만들어진 MainActivity.java를 수정함
public class MainActivity extends SimpleBaseGameActivity {
@Override //카메라 동작방식, 화면 가로/세로 지정, 사운드 설정
public EngineOptions onCreateEngineOptions() {
return null;
}
@Override //이미지, 사운드 파일 정의 및 선언.
protected void onCreateResources() {}
@Override // 실제 게임 동작구현부분7. 빌드.
protected Scene onCreateScene() {
return null;
}
}
8. 에뮬레이터에서 에러가 난다면 AVD옵션중에 Use Host GPU를 활성화한다.
그냥 폰으로 테스트 해도 괜찮을듯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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